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죽으면 이 모든게 다 끝날까요? 요즘 죽고 싶다라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죽고 싶다라는 말도 많이 내뱉고요아
요즘 죽고 싶다라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죽고 싶다라는 말도 많이 내뱉고요아 친구는 물론 장난인줄 알지만요음.. 그냥 좀 힘드네요 많이예전에는 내 미래의 모습을 기대하면서 상상했는데요즘은 잘 상상도 안 가고솔직히 좀 두렵네요 어른이 되기 싫어요이대로 멈추고 싶다는 생각도 하긴 해요예전도 그렇게 예전은 아니에요 해봤자 한 3달전?그냥 내가 못 버틸것 같다는 생각도 했어요아 모르겠어요 울고 싶어요그래서 울었어요진짜 힘들어요 진짜진로에 대해 예전부터 생각해놓은 것도 있는데 뭔가 어찌저찌 해서 파사삭 없어졌고 공부를 평생 하면서 살고 싶지 않아서 그 꿈을 선택했는데 결국 공부로 가야할까요전 머리가 좋다는 말 귀에 피나도록 들어왔고 저도 제 머리가 다른 애들보다는 아주 조금 재능이 있다는 걸 알고는 있어요 근데 만약 그 재능이 한정적이면요? 그럼 난 어떻게 되죠? 만약 재능이 아니였다면요? 재능이 있어도 제가 활용을 못 하면요? 그럼 난 뭘하면서 살아야하나요?공부로 스트레스 받는 사람 수없이 봐왔어서 난 내가 좋아하는 일 하면서 살아야겠다 생각했는데 뭔가..못할것 같아요 힘들어요 그냥 좀죽으면 이 모든 고민들이 싹 다 사라질까요?
저도 요즘 학업스트레스 많이 받는데요.. 일단 조언하자면 자신만의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을 찾으시는 것도 좋아요 예를 들면 노래를 듣고 조용히 있는다거나 영화를 보면서 힐링을 한다거나요 그런거 할시간 없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남는시간 쪼개가지구요!! 남는 시간을 좌절로 채우지말고 좋아하는 것들로 채우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애요 그리고 저도 진로가 확실하지 않고 공부를 못하는 편인데 진로를 당연히 바뀔수 있는거고 바뀐다고 해서 잘못이 아니에요. 재능이 한정적이라면 마음에 여유를 두면서 노력으로 채워나가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우는것도 좋은방법이에요 ㅎㅎ 저도 가끔 힘들어서 울고싶을때 화장실에서 마음껏 울거든요 그러고 세수하고 나면 새로운 다짐을해요 내일은 더 낫고 좋은삶은 살아보겠다고 자신과의 약속을 하는 편이에요 그러면 어느 순간 자신을 믿게 될지도 몰라요!! 그리고 죽지마세요 아직 빛을 받을 순간은 많이 남아있고 그 순간이 곧 올거니까요 포기하지 마시고 좌절하지 마시고 자책하지도 마세요 자신을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