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2월 여행 제가 올해 9월말부터 포르투갈/스페인을 다녀올 예정인데요.저희 어머니께서도 뒤늦게 가고싶어하셨지만 이미
제가 올해 9월말부터 포르투갈/스페인을 다녀올 예정인데요.저희 어머니께서도 뒤늦게 가고싶어하셨지만 이미 일정이 픽스된 상태라 내년 2월(26년 2월) 설 연휴에 어머니와 함께 또 이탈리아만 다녀올까 고민중이었습니다.어머니께서 이탈리아를 가보고 싶어하셔서 생각중이었는데..찾아보니까 겨울 날씨인데다 동계 올림픽 기간이더라구요????!!! ㅠㅠ여행가게되면 날짜가 짧아서(14일~21일) 로마, 피렌체 정도만 다녀올 생각이었는데,, 올림픽이나 날씨 영향을 크게 받게될까요?차라리 다른 곳으로 바꾸는 게 나을지.. 고민스럽습니다.
제가 올해 9월말부터 포르투갈/스페인을 다녀올 예정인데요.
저희 어머니께서도 뒤늦게 가고싶어하셨지만 이미 일정이 픽스된 상태라 내년 2월(26년 2월) 설 연휴에 어머니와 함께 또 이탈리아만 다녀올까 고민중이었습니다.
어머니께서 이탈리아를 가보고 싶어하셔서 생각중이었는데..
찾아보니까 겨울 날씨인데다 동계 올림픽 기간이더라구요????!!! ㅠㅠ
=> 이탈리아도 겨울이기는 하지만 지중해성 기후대라 그래도 한국 보다는 조금 더 따뜻합니다.
다만 동계올림픽 기간 및 전후에는 아무래도 숙소 비용등이 상승할 것이고 또 숙소 잡는 게 쉽지 않을 수 있기에 미리 준비를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여행가게되면 날짜가 짧아서(14일~21일) 로마, 피렌체 정도만 다녀올 생각이었는데,, 올림픽이나 날씨 영향을 크게 받게될까요?
=>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날씨는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차라리 다른 곳으로 바꾸는 게 나을지.. 고민스럽습니다.
=> 언급한 시기 유럽권에서는 포르투갈, 스페인, 프랑스 남부, 이탈리아, 그리스 정도가 적당할 겁니다.
다만 포르투갈 & 스페인을 9월에 다녀온다면 선택의 폭은 좀 더 줄어 들겠지만,
그래도 어머니가 이탈리아를 원하신다면 이탈리아로 정하고 준비하는 게 맞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