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 친형이 용사가되서 마족나라에 간 만화아시나요? 제목이 기억이안나서 후반부에 진짜 용사인 동생은 조종당하는 그런내용인데주인공은 불쓰는 여마족이랑
제목이 기억이안나서 후반부에 진짜 용사인 동생은 조종당하는 그런내용인데주인공은 불쓰는 여마족이랑 여행하며 동생찾는 내용도 포함된걸로기억한다.
말씀하시는 내용을 보면 혹시나 찾으시는 게 <헬크>라는 작품이 아닌지 모르겠네요.
만화 원작이고, 애니로도 나왔었지요.

헬크 1 저자 나나오 나나키 출판 학산문화사 발매 2018.10.25.

헬크 연출 미등록 출연 미등록 방송 2023, 일본 NTV
판타지 세계관의 작품으로, 인간과 마족이 서로 대립하는 세상에서 인간의 용사에 의해 마왕이 패하고 사망하면서 일시적으로 인간이 마족에게 우세를 점한 상황에서, 새로운 차기 마왕을 선발하기 위해 마족 사천왕의 지휘 하에 실력 있는 마족들을 불러모아 마왕의 자리를 놓고 토너먼트 시합을 벌이게 되었는데, 어째선지 그 출전 선수들 속에 인간의 용사 헬크가 끼어서 출전 중이라는 이상사태가 벌어지게 되었지만 어째선지 그 용사는 인간이 너무 싫어서 인간을 멸망시켜 버리자는 소리나 하고 있는 등 뭔가가 제대로 어긋난 상황에 고생하는 사천왕 소녀와 인간이면서도 마족들과 친하게 지내는 어딘가 얼빠진 듯한 최강 용사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물 작품입니다.
주인공인 헬크는 원래는 인간들 중에서도 유달리 강한 힘을 가진 데다 마음 착하고 선량한 인간의 용사이면서도 과거의 어느 사건으로 인하여 인간들의 행동에 대한 큰 충격을 받으면서 오히려 마족들이 더 정겹고 인간다운 태도를 보이는 것을 보고서 마계에 찾아와 인간을 적대하자는 마음을 품게 되었고, 그렇기에 작품 내용상 초반에는 단순 개그물로 전개되는 듯하지만, 뒤로 갈수록 주인공 헬크가 마계에 발을 들이게 된 과거 사연과 인간들 측에서의 사건 이야기가 밝혀지게 되면서 점점 스토리가 몰입감 있고 무거운 전개로 흘러가게 되지요.
일단 알아보기 쉬우시게끔 네이버 이미지에서 사진 몇 장 빌려다 올려드려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