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잼 문의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 방금 티켓 구입을 위해 결제를 진행했는데결제 실패 문구는 뜨고 돈은
방금 티켓 구입을 위해 결제를 진행했는데결제 실패 문구는 뜨고 돈은 계좌에서 빠져나갔습니다 ㅠㅠ이런 경우는 뭔가요ㅠㅠ?? 어디에 문의를 드리면 될까요…
지금은 티켓 결제가 실패한 것으로 처리되었고,
계좌에서 돈이 빠졌더라도 실매입 여부는 고객센터 확인이 필요합니다.
우선 티켓잼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이후 카드사나 은행에 승인 상태도 함께 확인하시면 확실합니다.
チケットの購入時にエラーが発生しました。再度お試しください。
→ 티켓 구매 시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