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입시 미술 고민 제발 읽어주세요.. 일본유학 일본 미대 유학을 꿈꾸고 있는 고 1 학생입니다그냥 평범하게 배불리
일본 미대 유학을 꿈꾸고 있는 고 1 학생입니다그냥 평범하게 배불리 먹고 잘 사는 가정이에요못 사는 건 아니지만 여유롭진 않아요용돈도 안받구요 학원도 현재 달에 15만원하는 일본어 학원이 다에요애니 만화쪽으로 미대를 희망하고 있으나 미술학원을 제대로 다녀본 적이 없어요.. 패드로 캐릭터 그리면서 연습하는 게 다에요 뭔가 자료가 없으면 그리기 시작도 못해요 실력도 부족하고 준비가 하나도 되지 않았어요 포트폴리오도 없고요입시 미술은 달에 몇백은 그냥 깨지잖아요 근데 전 미대는 집에서 개인적으로 준비해서는 절대 합격할 수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더군다나 저같은 부족한 실력엔 누군가 피드백을 해주며 꾸준히 뒤에서 밀어줘야하는데 형편이 되지 않아 꿈꾸기 쉽지 않아요.. 유학을 가려고도 하고.. 유학+미대는 이미 중학생 때부터 부모님과 얘기가 끝난 문제에요 부모님이 두분 다 젊어서 일본에서 7~8년 사셨고 아빠가 디자인쪽이라 적극 동의했어요 저는 그냥 일본미대입시만 보고 살아왔다고 생각하면 돼요 제 인생 사는 이유 자체가 그 꿈 때문이였어요중학생때니 어려서 비용과 현실적인 문제는 생각을 못했네요고등학교 올라오면서 아빠가 대학원을 들어가서요.. 더욱 형편이 어려워진 것 같아요 학원도 중학생땐 3개 정도는 다닐 수 있는 형편이였는데 아빠도 10년간 다니던 회사가 망해서 다른 회사에 취직하고 퇴사하고 취직하고… 자리 잡는 시기와 저의 중요한 시기가 겹쳐서요 운이 안좋았죠 말은 그래도 먹고 자고 하는 데에는 문제 없지만요부담되는 비용에 아직까지도 등록금을 갚고 있어요 차도 아직 못갚았대요그러니까 정리하자면 아빠의 대학원 등록+회사 방황 시기+차 대출금이 우리 집에 여유가 사라진 가장 큰 이유겠네요이런 형편에 제가 이런 걸 꿈꿔도 되는지 모르겠어요 요즘은 아빠한테 미술학원을 다니고 싶다고 해도 묵묵부답에 그냥 말이 없으셔요 역시 비용때문이겠죠? 하지만 학생 평생을 꿈꿨던 그 목표를 포기한다는게 쉽지 않아요일본어 실력도 사실은 부족해요 하지만 일본어는 지금 열심히 노력하면 문제 없을거라 생각해요 독학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니까요근데 미술은 다르죠.. 학원을 못다닌다는건 그냥 대학을 못간다는 것과 똑같은 것 같아요 미대 입시는 저 혼자만으로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아니니까요형편은 따라주지 않고 저는 이런 형편 때문에 꿈까지 포기해야한다는 게 너무 분하고 속상해요평소에도 돈때문에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많이 스트레스 받고 그랬거든요 항상 하고싶었던 걸 포기해야만 했어요 무언갈 요구하는 게 쉽지 않았고 목소리를 꾹 참기만 했는데….뭔가 방법이 없을까요 포기하고 싶지 않아요알바를 하면 돈을 보태드릴 수라도 있는데 아무래도 재학중이고 무엇보다 부모님이 너무 반대하세요한편으론 너무 화나요.. 자꾸 나쁜 맘이 들어요 본인 능력이 안돼 제가 보탠다는데 반대가 말인가 싶고.. 자기들 꿈 아니라고 쉽게 반대하는 것 같기도 하고요 물론 아니란거 알지만요 뭘 걱정하는지도 알지만…. 내 미래가 걸린 문젠데 그깟 위험이 뭐 대순가요 제 꿈에 제가 스스로 발을 움직여 가까워지겠다는데 좀 허락해주시면 안되나 싶네요 알바 설득 방법도 가르쳐주세요…. 이러다간 꿈조차 못꿀 것 같아요 제 꿈이 사라지지 않게 도와주세요
미키 글로브 추천합니다. 영국 교육청에서 공식 허가 받은 교육기관이에요. 그래서 비자 문제도 잘 처리해요.
영국 명문대 잘 보냅니다. 미대 입시도 해줍니다.
선생님들이 다 영국 명문대 출신입니다.
학원비는 3천만 원
돈은
인스타그램에 인공지능 부업 검색해서
인공지능 앱으로 수억 버는 법 영상들 참고해서 벌면 돼요.
50대 주부도 할 만큼 쉽다고 해요.
띄부띄부 부업도 추천해요. 원고 검고하는 알바인데 어른들만 할 수 있어서
나중에 유학갈 때 생활비 부족하면 이걸로 버세요. 시급이 5~9만 원 정도 해요.
한국 최저시급보다 훨씬 많죠.
하루에 1시간만 일해도 일급 다 버는 거에요.
그리고 미술은 요즘 책지피티가 너무 잘 그리고 있어서
현대 미술 쪽으로 가시기 바랍니다.
현대 미술이란 이런 겁니다.
뒤샹의 변기 작품 보세요. 그냥 변기만 갖다 놓았는데
사람들이 뒤샹의 심오한 철학을 읽을 수 있다고 막 몰려들잖아요. 그리고 변기 작품이 수억 원 합니다.
인공지능 로봇이 변기 작품 따라했다고 해봐요. 그건 아무 철학도 없고 그냥 모조품일 뿐입니다. 기계는 생각을 할 수가 없죠. 그냥 프로그램 돌려놓은 겁니다.
그래서 현대 미술로 가면 책지피티한테 일자리 안 뺏길 수 있습니다.
저도 유학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인데 아직 돈이 없네요. 저는 세계적인 수학자가 되기 위해서 꼭 미국으로 대학원을 가야 합니다. 이번에 필즈상 받은 허준이도 미국 대학원 갔습니다. 그리고 저는 허준이가 중고딩 때 공부한 것보다 더 잘 했습니다. 그래서 필즈상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인공지능 앱으로 수억 버는 법 알아보고 있습니다.
몇몇은 효과가 안 난다고 하니까 진짜 전문가인 인공지능 앱 강사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