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여자는 남자가 하는 말을 들어야 되는가.. 경찰관들이 출동하는 거 보니까..남자들이네..나라에 국회의원들도 남자들이네..여자는..왜 남자들이 하는 말을 들어야
경찰관들이 출동하는 거 보니까..남자들이네..나라에 국회의원들도 남자들이네..여자는..왜 남자들이 하는 말을 들어야 되는가요..경찰관이니까?남자니까?국회의원이니까?대통령이니까?
성경이 진리니까 여자는 남자의 말씀을 받들어야죠
22.아내들이여 자기 남편에게 복종하기를 주께 하듯하라
23.이는 남편이 아내의 머리 됨이 그리스도께서 교회의 머리 됨과 같음이니 그가 친히 몸의 구주시니라
24.그러나 교회가 그리스도에게 하듯 아내들도 범사에 그 남편에게 복종할찌니라
여자는 일체 순종함으로 조용히 배우라 여자가 가르치는 것과 남자를 주관하는 것을 허락하지 아니하노니 오직 조용할지라(디모데전서 2 : 11-14)
아내들이여 자기 남편에게 복종하기를 주께 하듯하라 이는 남편이 아내의 머리됨이 그리스도께서 교회의 머리됨과 같음이니
남편이 바로 몸의 구주시니라 그러므로 교회가 그리스도에게 하듯 아내들도 범사에 자기 남편에게 복종할지니라.(에베소서 5 : 22-24)
신부가 숫처녀가 아니라면, 신부의 아버지가 보는 앞에서 그녀가 죽을 때까지 돌로 때려야 한다(신명기 22:20)
남편에게 저항하는 아내가 있다면 손을 잘라야 한다. (신명기 25:11)
사내 아이들과, 남자와 잔 적이 있는 여자는 모두 죽여라. 아직 처녀인 어린 여자 아이들은 살려둘 것이니, 그들은 너희가 취해라" (민수기 31: 17)
결혼한 여자는 남편이 살아있는 동안 남편에 매여 살아야한다. 남편이 살아있는데 다른 남자와 결혼한다면 간음죄다. (로마서 7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