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반품 사이즈가 너무 커서 ㅜ 반품하려고하는데어떻게하나요?
지그재그 반품 사이즈가 너무 커서 ㅜ 반품하려고하는데어떻게하나요?
사이즈가 너무 커서 ㅜ 반품하려고하는데어떻게하나요?

사이즈 문제 건은 구매자 귀책사유에 해당하기때문에
반품 교환시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으로 택배비 내고 처리 받아야 합니다.
소비자 (구매자) 책임 과실 에 해당하기때문에
반품 환불 시 택배비 차감 후 환불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다만, 표시/광고와 다르거나 상품 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 상세] > [반품 요청] > [반품 접수]
아래 버튼을 통해 앱 내에서 반품 접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스토어배송 상품 반품은, 아래의 단계에 따라 접수해 주세요.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다만, 표시/광고와 다르거나 상품 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 상세] > [반품 요청] > [반품 접수]
※ 불량,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접수 시 증빙 사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반품 요청 시 사진을 첨부해 주시거나, 반품 완료 전까지 사진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 앱 내에서 반품 접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처리 단계와 일정이 궁금하신가요? 아래 FAQ를 확인해 주세요!
[스토어배송] 반품 일정을 알고 싶어요. 언제 반품 완료 되나요?
① 사은품을 수령하신 경우, 반품상품과 사은품을 함께 보내주셔야 반품처리가 완료됩니다.
② 같은 스토어 상품이라도 직진배송 상품은 판매자 직접 배송 상품과 함께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배송비 부담 후 반송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직접 배송 상품은 꼭 별도 반품을 진행해 주세요!
③ 착불로 임의 반품을 진행하실 경우 회송되며 배송비를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④ 사은품을 수령하신 경우, 반품 상품과 사은품을 함께 보내주셔야 반품 처리가 완료됩니다.
⑤ 반품 요청 후 장기간 상품이 회수되지 않을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⑥ 상품 재고 및 상태에 따라 반품이 보류 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⑦ 배송 된 패키지(폴리백, 바코드 스티커, 옷걸이, 더스트백 등) 훼손 및 미동봉 시 반품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⑧ 다음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특정 상품군(뷰티 제품 등)에 한하여 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상품 라벨 및 씰 제거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포장 제거 혹은 구성품이 누락, 분실, 파손된 경우
* 사용한 흔적 등 재화의 손상이 확인되는 경우
단, 상품 이용 후 부작용(트러블 등)이 발생하는 경우 구매자와 스토어 간 협의에 따라 교환/반품 진행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⑨ 이 외의 직진배송 반품 관련 문의는 지그재그 고객센터(1670-8050)로 이용 바랍니다.
직진배송 반품은 아래의 단계에 따라 접수해 주세요.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다만, 표시/광고와 다르거나 상품 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 상세] > [반품 요청] > [반품 접수]
아래 버튼을 통해 앱 내에서 반품 접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처리 단계와 일정이 궁금하신가요? 아래 FAQ를 확인해 주세요!
[직진배송] 반품 일정을 알고 싶어요. 언제 반품 완료 되나요?
① 반품 시 반드시 앱 > [반품요청] 후 진행해 주세요. 임의 반품 요청하실 경우 분실 위험이 있으며 지그재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② 같은 스토어 상품이라도 직진배송 상품은 판매자 직접 배송 상품과 함께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배송비 부담 후 반송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직접 배송 상품은 꼭 별도 반품을 진행해 주세요!
③ 착불로 임의 반품을 진행하실 경우 회송되며 배송비를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④ 사은품을 수령하신 경우, 반품 상품과 사은품을 함께 보내주셔야 반품 처리가 완료됩니다.
⑤ 반품 요청 후 장기간 상품이 회수되지 않을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⑥ 상품 재고 및 상태에 따라 반품이 보류 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⑦ 배송 된 패키지(폴리백, 바코드 스티커, 옷걸이, 더스트백 등) 훼손 및 미동봉 시 반품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⑧ 다음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특정 상품군(뷰티 제품 등)에 한하여 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상품 라벨 및 씰 제거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포장 제거 혹은 구성품이 누락, 분실, 파손된 경우
* 사용한 흔적 등 재화의 손상이 확인되는 경우
* 단, 상품 이용 후 부작용(트러블 등)이 발생하는 경우 구매자와 스토어 간 협의에 따라 교환/반품 진행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⑨ 이 외의 직진배송 반품 관련 문의는 지그재그 고객센터(1670-8050)로 이용 바랍니다.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