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방랑자랑 푸리나 같은 파티에 있어도 되나요 180학번 뉴비입니다. 8월 초에 시작했는데, 방랑자땜에 시작했거든요. 겁나잘생김.. 근데 방랑자가
원신 방랑자랑 푸리나 같은 파티에 있어도 되나요 180학번 뉴비입니다. 8월 초에 시작했는데, 방랑자땜에 시작했거든요. 겁나잘생김.. 근데 방랑자가
180학번 뉴비입니다. 8월 초에 시작했는데, 방랑자땜에 시작했거든요. 겁나잘생김.. 근데 방랑자가 좀 많이 약해서 피증..?인가? 피해증가캐릭타를 끼워야될거같던데 사람들이 막 베넷,진,미카 등등으로 파티를 하더라고요? 걔네들도 피증주는지 모르겠는데 어쨌든.. 제가 카즈하를 갖고있긴힌데 푸리나 2돌을 하고싶거든요.. 거의 2배이상 쎄지게 하니까요. 그래서 방랑자랑 푸리나를 같은 파티에 넣어도될까요? 푸리나랑.방랑자를 같은 파티에 넣는사람을 본적없ㅅ어서...

우선 푸리나 자체가 좋은 캐릭터라서 누구랑 쓰던 좋습니다. 당장 다이루크 조합에서도 쓸 수 있고, 클레 조합에서도 쓸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푸리나랑 쓰면 사실 방랑자가 데미지를 넣는 게 아니라 방랑자는 약간 푸리나 발사대(?)가 되는 조합이라서 사실상 방랑자 데미지는 안 중요해집니다.
- 우선 안정 조합 즉, 방파종베 조합이 가장 일반적인 조합입니다. 방랑자의 낮은 생존성을 올려주고 종려의 내성깎 감소 등 가장 안정적으로 방랑자의 딜을 올려주는 조합입니다. 나머지 조합은 여기서 변형을 주는 조합으로 고점은 종려에 비해서 좋을 지언정 안정성은 떨어집니다.
- 파루잔은 6돌파가 고정입니다. 일단 파루잔 6돌이 방랑자의 데미지를 결정할 정도로 중요한 캐릭터이고 6돌파에 달린 성능을 비로소 써야지 방랑자가 고점을 볼 수 있습니다.
- 진 4돌은 바람 내성깎 40%를 주기 때문에 좋긴 하지만 몸이 약한 방랑자에게 안정성을 챙겨주기가 어렵습니다. 비슷하게 운근도 평타 dps를 올려줘서 데미지 상승은 좋지만 몸이 약해서 관리를 잘 해줘야 합니다.
우선 이 조합 자체가 방랑자가 딜을 하는 조합은 아닙니다. 청록 4셋을 끼고 푸리나, 행추 or 야란 데미지 올려주는 조합인데 솔직히 이렇게 쓸거면 차라리 다른 거 쓰는 게 낫습니다. (성능적으로)
1. 푸리나는 좋은 서폿이지만 그만큼 아군 전체 힐러가 필요함. (백출, 치치, 샤를로트, 진)
2. 그러나 방랑자 입장에서 위의 4 캐릭터는 필요가 없음.
3. 같이 쓰라고 하면 쓸 수 있지만 푸리나가 굳이 방랑자와 써야 하나 싶음. (성능적으로)
4. 방랑자는 파루잔 6돌 없으면 성능적으로 사용하는 걸 비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