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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 명예훼손/모욕 상담에 대한 법률적 대응 방안 당사자는 지난 1월 28일 에어부산 화재 사고 시 사고기에 탑승했던
사이버 명예훼손/모욕 상담에 대한 법률적 대응 방안 당사자는 지난 1월 28일 에어부산 화재 사고 시 사고기에 탑승했던
당사자는 지난 1월 28일 에어부산 화재 사고 시 사고기에 탑승했던 승객으로 사고 당시 실명으로 언론사와 인터뷰를 하였습니다.그 후 인터넷 커뮤니티(블라인드)에서 해당 인터뷰 관련하여 본명이 거론된 모욕적인 댓글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이에 명예가 훼손되고 모욕감을 느꼈습니다.당시 실명으로 인터뷰를 진행한 사고기 탑승객 중 당사자와 동명이인이 없어 명확히 당사자를 특정할 수 있는 상황입니닫.이에 법률적인 대응을 하고 싶어 상담을 받고자 합니다.관련태그: 명예훼손/모욕 일반, 사이버 명예훼손/모욕 cont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