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입시전문가님들 안녕하세요중학교때까진 나름 빡센 여중에서 극상위권? 유지했었는데요(지방이긴 해요)고등학교와서 슬럼프게 쎄게 와서..

안녕하세요중학교때까진 나름 빡센 여중에서 극상위권? 유지했었는데요(지방이긴 해요)고등학교와서 슬럼프게 쎄게 와서.. 공부를 제대로 안하니성적이 잘 안나왔어요 (진로 정하기 너무 힘들어요…)1학기가국1수2사1과1영1역1한문2 (5등급제입니다..)인데 그래도 2 중에선 극초반이엿어요근데 이번 2학기 1회 진짜 큰ㄴ일났어요국1수3사2과2영1역2기가 :??아무튼 예상도 안돼요 2일지 3일지지금와서 슬럼프 극복 하고학교에 어느정도 적응 중인데더이상 인서울 좋은 대학은 힘들겠죠?그리고 멍청하지만 공대 진학하고 싶은데수학 등급 올리는법, 모고 잘 치는 법은 많이 풀어보는게 유일, 베스트인가요..?학원 가는게 좋겠죠..?괜찮은 학원이 없어서 인강 듣는 중인데확실히 누가 잡아주는 사람이 없으니 문풀 양이 적어요강의는 괜찮은데.. 그래도 잡아주는 사람(숙제 있는게) 나을까요..?현실적으로 해 주셔도 감사합니다.너무 후회할 시기에 정신을 차렸어요 제가..
2학년 때 잘하면 희망 있어요. 원하시는 대학라인이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1.0 목표로 도전하시고,
수학은 인강으로 충분히 커버가능합니다. 강사 한명 풀커리 따라가고 다른 강사 N제들 및 실모 풀어보시는게 좋고, 문제 수는 제 기준으로 30문제가 적당한 느낌. 개념 듣는 초반에는 비교적 쉬운 문제 푸시겠지만 결국에는 4점짜리 계속 푸셔야돼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