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비행기 운항 문의입니다. 문의드립니다. 인천에서 후쿠오카 2박3일 예정하고 있습니다.대한항공으로 인천 출발 오전 7시50분
문의드립니다. 인천에서 후쿠오카 2박3일 예정하고 있습니다.대한항공으로 인천 출발 오전 7시50분 비행기로 가서 돌아 올때는 대한항공 오후 1시45분 비행기로 오려고 하는데요.돌아오는 비행기편이 아침에 서둘러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평상 2시간 전에 공항에 도착해야 한다고 하시잖아요. 혼잡할 수도 있어서요. 그럼 귀국날은 조식을 한 10시쯤 먹고 바로 공항으로 택시타고 가야하는건가요? 좀 시간이 아깝다 싶지만 제가 이 고민을 하는 이유는 다음 비행기는 2시 40분으로 진에어인데 오토체크인이 미리 안되더라고요.저는 딸과 여행을 가는데 핸드폰 유심을 바꾸고 갈 계획이 없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항공권이 요즘 진에어와 공동운항을 하는데 안전하게 미리 좌석을 예약하고 싶지만 출국 전날쯤에 진에어에서 카톡으로 링크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그때 좌석을 배정할 수 있는가 봅니다. 핸드폰 사용이 안되면 좌석배정이 어려울까봐 시간대를 1시간 앞당겼습니다. 딸 핸드폰으로는 저의 좌석 배정은 어려울까요? 아니면 후쿠오카공항의 진에어로 가면 좌석 배정이 가능할까요?원래 계획대로 해도 무난하게 여행 즐길 수 있을지? 어떻게 하는편이 좋은지 의견을 여쭙숩니다. 답변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인천에서 후쿠오카 2박3일 예정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으로 인천 출발 오전 7시50분 비행기로 가서 돌아 올때는 대한항공 오후 1시45분 비행기로 오려고 하는데요.
돌아오는 비행기편이 아침에 서둘러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평상 2시간 전에 공항에 도착해야 한다고 하시잖아요. 혼잡할 수도 있어서요. 그럼 귀국날은 조식을 한 10시쯤 먹고 바로 공항으로 택시타고 가야하는건가요? 좀 시간이 아깝다 싶지만 제가 이 고민을 하는 이유는 다음 비행기는 2시 40분으로 진에어인데 오토체크인이 미리 안되더라고요.
후쿠오카. 광역권 도시 인구까지 따지면 무려 540만이 넘게 살지만 후쿠오카 자체만 따지면 145만 정도 사는 도시입니다. 한국의 광주랑 비슷한 도시 사이즈입니다.
가장 가까운 중심지(하카타역 인근) → 공항까지 약 4.6km, 4~6분 소요
• 후쿠오카 시내 중심부(텐진 지역) → 공항까지 약 9km, 15~20분 소요
• 비용: 대략 ¥1,80015달러) 수준
• 특징: 후쿠오카 공항은 일본 주요 도시 중 도심과 가장 가까운 공항으로, 지하철로도 5~6분이면 도착 가능.
저는 딸과 여행을 가는데 핸드폰 유심을 바꾸고 갈 계획이 없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항공권이 요즘 진에어와 공동운항을 하는데 안전하게 미리 좌석을 예약하고 싶지만 출국 전날쯤에 진에어에서 카톡으로 링크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그때 좌석을 배정할 수 있는가 봅니다. 핸드폰 사용이 안되면 좌석배정이 어려울까봐 시간대를 1시간 앞당겼습니다. 딸 핸드폰으로는 저의 좌석 배정은 어려울까요? 아니면 후쿠오카공항의 진에어로 가면 좌석 배정이 가능할까요?
2박 3이면 굳이 해외 유심을 사용하지 않고 그냥 로밍을 해도 요금차이가 별로 없습니다.
본인의 데이타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전날 숙소에서 핸드폰을 이용해서 좌석 배정을 받으시면 됩니다.
원래 계획대로 해도 무난하게 여행 즐길 수 있을지? 어떻게 하는편이 좋은지 의견을 여쭙숩니다. 답변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계획대로 하셔도 무리가 없습니다.
1시 45분 비행기 탑승 수속을 하려면 공항에 최소한 11시 30분 정도에 도착하시면 되고
호텔에서는 체크아웃 시간 (보통 11시)에 맞춰서 나오신 뒤에 택시를 이용해서 공항에 도착하면 시간은 딱 맞습니다.
뿐만 아니라, 복잡한 공항이 아니기 때문에 체크인을 마친 뒤에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짧게 30-40분 정도) 하시고
한국행 비행기에 탑승한다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다면, 채택 바랍니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