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 결제해서 취소해서 크레딧으로 돌려받았는데 계정이 프리미엄으로 돌아가는데 오류인건가요 크레딧으로 환불받으면 프리미엄 상태는 계속 유지됩니다.
YouTube에서 GOG(이전의 Good Old Games) 및 GOG TV(이전의 GOG Gaming TV) 게임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신 것 같습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문제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실 수 있나요? 지금 겪고 있어? 예를 들어 게임에 결함이 있거나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까? GOG 또는 YouTube를 통해 게임을 구매하고 환불 정책 지침을 준수하셨나요?
GOG 환불 정책에 따르면 게임에 만족하지 않거나 게임에 결함이 있는 경우 환불을 제공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환불을 요청하려면 구매 후 14일 이내에 GOG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야 합니다. 환불 정책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gog.com/help/article/114
YouTube의 경우 YouTube 스토어를 통해 게임이나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한 경우 다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함이 있거나 예상했던 것과 다른 경우 환불하십시오. 구매 관련 문제를 신고하고 YouTube 지원팀에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support.google.com/youtube/answer/6309561
귀하의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해 주시면 환불 절차를 도와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