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치앙마이 투어 의견듣고싶어요‍!! 리조트에서 나이트바자까지 30km정도됩니다.골프를 치러가긴 하는데 고민되는 일정이 1. 투어는 하루정도+야시장구경2.
치앙마이 투어 의견듣고싶어요‍!! image
리조트에서 나이트바자까지 30km정도됩니다.골프를 치러가긴 하는데 고민되는 일정이 1. 투어는 하루정도+야시장구경2. 매일 마사지샵 이용이렇게 생각해봤는데요...리조트 픽드랍으로 단체 투어를 해야할지, 픽드랍을 알아봐서 나이트바자만 한번 다녀오는 쪽으로 해야할지...12명 정원인데... 마사지 같은것도 미리 문의해서 할인 및 픽드랍 이용되는지 알아보는게 좋을까요?치앙마이 여행 고수님들 댓글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여행 관련 도움을 드리는 지식인 여행전문가 입니다.
하루는 치앙마이의 주요 명소를 투어하며 단체로 관광하고, 나머지 시간은 마사지와 나이트바자 같은 힐링 활동을 즐기시는 걸 추천드려요.
투어는 단체로 이동하기에 하루 정도 투어를 이용해 치앙마이의 유명 명소를 둘러보세요. 도이수텝 사원, 도이인타논 국립공원, 코끼리 보호센터 같은 코스가 인기 있고, 대부분의 투어에서 픽드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2명 정원이라면 전용 차량을 대여하거나 패키지 투어로 예약하시는 게 더 편리하고 비용도 절약됩니다.
저녁에는 나이트바자를 꼭 들러보세요. 치앙마이에서 가장 유명한 야시장으로, 현지 음식을 맛보고 다양한 기념품과 수공예품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에요. 리조트에서 30km 정도 거리라면 그랩(Grab) 앱을 이용하거나, 리조트 차량 서비스를 예약해 이동하시면 편리합니다.
예를 들어, 하루는 투어를 통해 치앙마이의 대표 명소를 둘러보고, 다른 날에는 마사지샵에서 피로를 푸는 시간을 가지세요. 또 저녁에는 나이트바자를 방문해 현지 분위기를 즐기기 좋아요
그리고 저도 몇달전에 동남아로 여행을 갔다가 장거리 비행의 무서움을 제대로 느꼈어요.
저가항공 이코노미 좌석이라 처음엔 괜찮았는데, 3시간쯤 지나니까 엉덩이도 아프고 허리도 뻐근해서 도착할 땐 진짜 녹초가 됐었거든요. 여행 첫날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그냥 쉬어야 했던 게 아직도 아쉬워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꼭 기내용 방석을 챙기고 있어요. 쿠션감이 좋으니까 허리랑 엉덩이도 편하고, 몇 시간씩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확 줄어요. 장거리 여행에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광고 아니고 제 경험인데, 이런 고민이 있으시면 한 번 참고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 경험상 작은 차이가 큰 편안함을 만들어 주더라고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방석 공유 드려요
편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기를 바라요.
https://m.site.naver.com/1zTHm